천상비 특징

홈 > 천상비 정보 > 천상비 소개 > 천상비 특징
천상비 스토리
방대한 천상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된 스토리가 퀘스트와 게임시스템을 통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고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해 나갈때마다 천상비 고유의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어 마치 게임 속 이야기의 주인공이 된 것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RTG시스템
천상비는 레벨을 올리는 단계까지 지루하게 사냥해야만 하는 방식을 거부하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Real Time Growth System)을 자체 개발 했습니다.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은 경험치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하는것이 아닌 몬스터와의 모든 전투행위(때리고, 헛치고,맞고,피하는등)가 캐릭터 성장에 영향을 미치게 되어 있어 사냥과 수련을 통해 실제로 전투하고 성장하는 무협세계와 비슷한 환경을 통해 생생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공습득과 기연
천상비에서는 무공을 비급을 통해 익히는것이 아니라 무공구결이 적혀있는 무기를 구해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으며 퀘스트를 통해 무협세계의 기인 이상들로부터 다양한 무공을 직접 전수받는 독특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무협속에 존재하는 "기이한 인연" 이라는 뜻의 기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기연아이템의 막강한 위력으로 무협세계의 천하 제일인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결혼시스템
천상비에서는 마음이 맞는 이성 캐릭터와 결혼식을 할 수 있습니다. 낙양성의 포교에게 결혼신청을 한 후 예식장의 매파 앞으로 이동하여 많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주례의 진행으로 식을 거행하게 됩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새로운 신랑신부는 특수무공인 원앙심법을 얻게 되어 서로 도우며 전투를 할때 한결 용이해지게 되며, 결혼 기간이 오래 지속되면 부부가 사용할 수 있는 원앙진법서와 원앙상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커뮤니티
게임내 5가지(일반 전음, 채널, 방파, 정벌단)대화시스템으로 인하여 유저간의 커뮤니티가 잘 구현되어 있어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도 대화시스템을 통해 게임속에서 유저들과 쉽게 친해질 수 있어 게임을 익히고 적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 중심환경
국내외의 수 많은 게임들을 분석하여, 유저들로 하여금 쓸데 없는 손놀림 하나도 줄일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멀리서도 한번만 Mob을 클릭하면 쫓아가서 공격할 뿐아니라, 어느 한 쪽이 죽을때까지 전투가 가능한 자동 전투 시스템, 체력과 내공이 어느 정도 줄어들면 저절로 회복제를 먹게 되는 자동 회복 시스템, F1~F12까지의 모든 키를 사용한 단축키 설정 등을 통해 꼭 필요한 움직임 이외의 반복적인 지루한 동작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그래픽
동양인들에게 친근한 동양화적인 색채를 사용하여 눈의 피로를 덜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며 알파 블렌딩 기술과 3D광원 처리 방식을 이용,백여개의 특수 효과를 통해 특성치의 상승, 전투시 광채나 기(氣)를 시각화 시켰습니다. 3D 모델링을 기초로 한 깔끔한 16bit 2D화면으로, 2D의 안정감 속에 3D게임의 생동감을 살리고 7만 프레임 이상의 동작과 전투 장면,허공을 나는 능공허도 등의 보법을 게임에 구현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는 그래픽 효과를 적용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