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다운로드on

보도자료

홈 > 천상비소식 > 보도자료
신 천상비 아이템 수집 시스템 업데이트
2019-06-21조회 770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6월 업데이트 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 수집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특정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용 UI 등록을 하면 체력, 내공, 힘 등의 능력치 상승, 수련 부여치, 데미지 상승 등 다양한 종류의 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감숙성, 호북성의 필드 리뉴얼도 진행됐다. 하남성, 소림사 지역과 섬서성, 화산파 지역에 이어 세 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지역 몬스터 능력치와 수련 배율이 상향 적용된다.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묘한 수집가의 수집품’ 이벤트가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전용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신기한 화폐’가 제공되고 7, 14, 21회차에 주어지는 ‘수집가의 선물함’을 통해 단축부, 천상복권 등 6종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신기한 화폐는 ‘기묘한 수집가’ NPC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또 매일 자준경 사냥이나 상점을 통해 얻은 ‘낡은 수집함’ 아이템을 모아 10개씩 반납하면 수집 시스템 전용 UI에 등록 가능한 수집품 4종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 반납은 하루 최대 3번 가능하고 반납 시마다 보상도 점점 커진다.

신 천상비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