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다운로드on

보도자료

홈 > 천상비소식 > 보도자료
‘신 천상비’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018-07-17조회 913



- 다양한 콘텐츠 새롭게 개편해 선보여

- 게임 내 UI 개선해 이용자들의 편의성 높여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주)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 천상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개편해 선보이는 한편, 게임 내 UI(사용자 환경)를 대폭 개선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2017년 '와룡승천' 신 서버 출시 당시 이벤트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소림장문의 미로' 던전이 상시 콘텐츠로 재탄생되어 이용자들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는 최대 4인이 한팀이 되어 미로로 이루어진 던전에 입장, 5분 안에 탈출에 성공해야 하고 이후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해당 던전은 여러 개의 미로와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신규 사냥터 '용의 둥지'도 업데이트 된다. 화룡, 독룡 등 최상급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난이도 높은 던전으로 높은 수련배율과 고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신선의 탑'보다 상위 버전인 '신선의 탑 상층'과 빠른 성장을 목표로 하는 '섬서성'과 '화산파' 사냥터도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이 외에도 세트효과 표기방식 변경, 이펙트 온오프 기능 도입 등 '방어구 세트효과'를 함께 개선했다. 


<신 천상비>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